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콜플15일스탠딩후기
    음악, 공연 2017. 4. 21. 23:58

    G1 꽤 앞번호라 펜스 가까이 갔는데 앞옆으로 키 개큰 사람들 사이에 낑겨가지고 무대는 보이지도 않고 압사 당할뻔 해서 뒤로 빠짐


    공연내내 무대 효과와 특수효과가 빠방해서 환상적이었음

    첫 곡때 자이로밴드 일제히 켜지고 폭죽 꽃가루 정신없이 터지고 진짜 가슴 터지는줄

    Yellow땐 자이로밴드에 노란불 일제히 들어와서 또 놀랐고


    제일 좋았던건 Magic 내 최애곡이라 좋았고 

    Don't panic 요새 개 많이 들었는데 직접 들어서 좋았고 

    Up&Up 뮤비랑 같이 보여줘서 진짜 좋았음 ㅠㅠ 뮤비 너무 귀엽고 환상적이고 메시지도 있고ㅠㅠ 


    보는 내내 콜플 내한이라니!!! 하면서 믿기지 않았는데 다른 관객들도 같은 심정이었는지ㅋㅋ 다같이 감동 받으면서(?) 열정적으로 떼창하고 뛰어놀아서 더 재밌었다  

    락페 가고싶어짐 ㅜㅜ올해 하나라도 갈수있으려나ㅠㅠ


    내 자리에서 보는 좌석이랑 경기장 전경도 굉장히 환상적이었는데 

    유툽에서 좌석에서 찍은 영상 보니까 진짜 멋있더라ㅋㅋㅋ 무대 효과 보려면 좌석에서 보는것도 좋았을거같음 ㅜㅜ 아 키작아서 제대로 못본게 너무 아쉬웤ㅋㅋㅋ 그냥 비상금 다 털어서 16일 좌석 갔어야 했나... 내가 살아서 콜플을 볼날이 또 오긴 할까 ㅋㅋㅋㅋ 16일 오후까지도 오만 고민을 했었는데 돌 콘서트 가야하므로 접었다... 영상으로 만족해야지ㅠㅠ 


    사실 콜플의 최근 앨범은 거의 팝화 되어서 그렇게 좋아한건 아니었는데 공연에서 보니 또 다르더만 ㅋㅋ웅장한 사운드(음악 알못이라 뭘 어떻게 더 설명해야할지 모르겠닼ㅋㅋ) 가 대형공연에 최적화 되어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ㅋㅋ 신나고 멋있고 

    거기다 예전 노래들도 많이 해줘서 팬들의 니즈ㅋㅋ 도 충족 시켜 주고 공연으로써 완벽했음 ㅋㅋ 


    퀄 좋은 공연 또 보고싶다ㅏㅏ ㅠㅠ 흐어허으허우ㅠㅠㅠ


    '음악, 공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댄9 복습  (0) 2018.09.02
    시카고 보고왔다  (0) 2018.06.26
    이별의 순간을 이야기 하는 노래  (1) 2016.12.18
    [플레이리스트 털기] 1 그루브 나른 울적  (0) 2016.11.27
    콜플 티켓팅 성공  (0) 2016.11.25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