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더게스트 스포有
    드라마, 예능 2021. 1. 21. 13:15

    12화 보는중

    윈체스터 놈들만큼 인생 기구한 놈들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여긴 더 함

    주인공 기구함이 역대급임  

    온가족이 다 눈앞에서...

    근데 이름은 화평이야 블랙코미디도 아니고 

     

    다시만난 하림과 선기 ㅠㅠㅠ하ㅠㅠ 

     

    주인공 세명 친해지고 서로 위하게 되는 과정이 재미있음

    길영->마태오 마태오 사제>최윤>야 최윤>야! 로 바뀌고 말도 알아서 깜 ㅋㅋㅋ

    화평->마태오 반말 찍찍하는데 마태오는 끝까지 존댓말 함 

    근데 왜 화평 ->길영은 존댓말일까 ㅋㅋㅋ 알수없는 관계임

     

    처연하고 아파하는 구마사제라니 ㅋㅋㅋㅋㅋ 좀 좋네

    검은사제들 간만에 또 보고싶다 ㅋㅋㅋㅋ 

     

    어린시절 만난적이 있다는 설정은 음..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도 좀 불필요한 느낌이었음

    운명같다는 말을 하고싶어서 그런설정을 넣는건가

    만난적도 없고 아무런 접점도 없는 사람들이 만나서 인연이 되는게 더 운명같지 않나? 

    만난적은 없지만 박일도에 얽혀있는걸 나중에 사건 해결하면서 알게되는게 더 극적이었을듯

     

    안내상 처음 등장할 때 부터 아 범인이네 했는데 아직도 그걸로 끌고있음 

    설마 안내상이 아닌건 아니겠지 

     

    13화

    허..  화평이 어떡하냐

    진짜 다 죽었어

     

    16화

    헐 결국 할배였잖아! 

    화평이 인생 어쩌냐

     

    그래도 다시 만나서 다행이네 어휴

     

    최종 반전이 밝혀질때 몰입감 최고조였다가 할아버지가 줄줄이 설명할때 김팍식음ㅠㅠㅠㅠ

    최윤이나 화평이 둘중하나는 죽을줄 알았는데 흐지부지하지만 덜 비극적으로 급 마무리지은 느낌

    마지막에 화평이가 묵주 목걸이 하고있는거 좋았다

    '드라마, 예능'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3  (0) 2021.02.07
    크리미널 마인드 2  (1) 2021.02.02
    모던패밀리 시즌 11  (0) 2021.01.13
    수퍼내추럴 시즌 15 17~20화 실시간 감상  (0) 2021.01.11
    수퍼내추럴 11  (11) 2020.12.25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