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슈퍼내츄럴 시즌 7
    드라마, 예능 2020. 12. 10. 02:07

    5 피날레 이후로는 거의 외전이라고 생각하고 보는 중이라... 

    6은 어떻게 지나왔는지 .. 흐릿하구먼... 리사와 벤 기억 지운게 너무 슬펐다 ㅜㅜ 딘도 평범한 삶 살았으면 좋겠는데 ㅠㅠ

    7도 별거 없었던거같아...... 윈체스터 보이즈는 워낙 맨날 삐지고 싸우고 투닥여서... 너!웨!나한테 말안해써!뭣!다널위한거엿자나!뭐어!나!삐졌어!그래!따로다니자!!!!!! 이패턴 너무 지겹다고 ㅠㅠㅋㅋㅋ제발..ㅠㅠ 

    사랑의 묘약까지 쓴 베키가 너무 무서웠어...... 다이어리가 제일 무서움ㅋㅋㅋ 유령보다 더 무서워.. 유령도 아닌 사람이 그렇게까지 타인에게 일방적으로 집착한다는게 너무 무서웠음... ㅋㅋㅋㅋ

    임팔라 얘네 일 하기엔 지나치게 눈에 띄는데 아무도 지적안한게 의아했음... 랔커 이름인 가명도 ㅋㅋㅋㅋ 드디어 언급됨ㅋㅋㅋㅋㅋㅋ사실 간지를 위한 설정이었다고 이해하고 넘어갔는데 ㅋㅋㅋ 하도 시청자들이 뭐라해서 이제 넣은건지? ㅋㅋㅋㅋㅋ

    캐스 어디갔니..? 캐스.. 캐스...! 제발 나와서 환기 시켜줘! 윈체스터는 너 없으면 맨날 싸우기만 한다고! 

    계약 문제인가 7에서는 캐스가 엄청 안 나옴 ㅠㅠ 슈내만 그런건지 미드시스템이 원래 그런건지 스토리를짠다->배우를 고용한다 이게 아니고 배우와 몇편 계약한다->요기선 이 스토리를 풀기위해 이 배우를 쓰자! 이게 너무 보인다고 ㅠㅠ 그러고 계약편수 끝나면 그냥 쥬금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 나중에 팬서비스조로 한편정도 다시 등장함 ㅋㅋㅋ 애쉬도 파멜라도 앨런도 조도 루퍼스도 그랬지.. ㅜ 아직은 미드 시스템에 적응을 못하겠어...  시트콤에 맨날 자조적으로 나오는 작가랑 틀어져서 캐릭터 죽어버림~ 다시부활~이게 진짜였냐고 ㅠㅠㅠㅠㅠ상상도 못했지 ㅠㅠㅠ 한 배우로 캐릭터의 서사 완벽하게 꾸준히 봤으면 좋겠음 ㅠㅠ 다른 문제때문에 죽어버리고 다시 살아나고 이딴거 말고 ㅠㅠㅠㅠ 

     

    710

    바비 아저씨 ㅠㅠ 마이보이즈라니 ㅠㅠㅠㅠㅠㅠㅠ 가슴으로 낳았나봐 진짜ㅠㅠㅠㅠ누구보다 평범한 가정을 원했던것 같음 ㅠㅠㅠㅠㅠ어흑흑 어흑흑 ㅠㅠㅠㅠㅠㅠㅠ입양한 애들이 히어로가 됐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의 기억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 처음엔 루비처럼 아저씨를 의심했었는데.. 죄송함다..ㅠㅠㅠㅠㅠ이렇게 진심이신줄도 모르고... 와 나 아무리 슬펃도 안울었는데 여기선 울었다 진짜 ㅠㅠㅠㅠ ㅜㅜㅜㅜ ㅠㅠㅠㅠ ㅜㅜㅜㅠㅠㅜㅜㅠ ㅠㅜ 

    '드라마, 예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퍼내추럴 시즌 15 17~20화 실시간 감상  (0) 2021.01.11
    수퍼내추럴 11  (11) 2020.12.25
    슈퍼내츄럴  (66) 2020.11.17
    칠봉쓰  (0) 2020.11.12
    엘리트들 다 봄  (0) 2020.11.1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