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러 화장품 후기
    그 외 2015. 8. 17. 02:58
    미샤 매직쿠션 6800원짜리 23호 삼
    밀착력이 0 ... 바르고 만지면 바로 묻어나옴
    바르면서도 엄청 겉돌고 하나도 안먹는게 느껴짐
    색은 예쁘고 적당히 화사한 노랑이라 뜨는느낌은 없음 (내얼굴 누렁누렁한 22호.)
    커버력 적당


    더페샵 3구 셰도중에 브라운기본
    진짜 잘쓰는 색만 있는 알찬구성
    가운데 색상 오묘하고 펄박힌게 예쁨 베이스로깔고 첫번째 펄 가운데에 올려주면 예쁨
    제일진한색으로 아이라인 그리면 자연스러움. 잘 안번져서 좋음
    여행가거나 하면 이걸로 섀도 눈썹 아이라인까지 한방에 해결할수있음

    미샤 금설비비21호+래디언스 파데23호
    커버력 극강인데
    황토팩 뒤집어 쓴것처럼 됨..

    4d마스카라 짱짱맨... 잘 안뭉치고 뷰러 안해도 잘올라감 근데 가격도 완전싸...


    버건디 젤아라로 점막채우고 진한갈색섀도우로 속눈썹사이사이에 아이라인 그리면 오묘하고 짱짱예쁨..
    클리오 젤프레소 세트 짱임 잘 안번짐


    그리고 눈화장 눈썹 지속력에 일등공신은 노세범.. 그리기 전 뽀송하게 팡팡해주면 절ㄹㄹ대안번짐
    아이라인 그린 후 섀도로 덮으면 더안번짐 굿



    돌체앤가바나 라이트블루

    첫향은 시원하고 상쾌한데 그거 날아갈수록 베이스노트가 좀 답답한느낌.. 엄청더운느낌..


    휴고보스 휴고 우먼
    음...나한테 되게 비리게?느껴졌음



    해피바스 민감성 샴푸
    쓰고 난 후로 두피에 뭐 나는거 싹사라짐 그거 없애려고 삼마넌짜리 샴푸도 써봤는데 해피바스가 더 효과적.
    대신 머릿결이 개털됨 푸석푸석. 내가 염색모에 손상된 상태라 더함. 같은 라인 린스 나름괜춘.


    정준산업 요술장갑ㅋㅋ
    때비누와 함께쓰면 피붓결의 신세계 ㅋㅌㅋㅋㅋㅋㅋ부드러움
    샤워할때 손톱 발톱 큐티클 부분도 잘 밀어주면 네일관리 따로 안해도 됨ㅋㅋ


    세타필 바디로션
    대용량으로 놓고 퍽퍽 쓰기 좋음
    오일까지 챙겨발라야하는 극건성인데 세타필은 리치해서 오일 안써도됨
    향, 색 없어서 부담없고 무난하게 쓸수있음
    기초바르기 귀찮을때 얼굴까지 다 바르는데 얼굴에는 묘하게 기름돌아서 별로임
    근데 바디로션에 향이없으니까 향성애자인 나는 너무 심심?밋밋해서 다쓰고나면 그냥 해피바스 바디로션으로 되돌아갈듯..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