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퍼내추럴 시즌 13
    카테고리 없음 2021. 1. 4. 04:27

    찰리 재등장.. 반갑긴 한데.. 우리찰리는 아니잖아요... ㅠ 이러려고 평행세계 끌고 왔구나..? 죽은 사람들 다 데려오려고..? ㅋㅋㅋ 케빈도 바비도 재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거면 애초에 왜 죽여.. 사람 갖고놀아...?
    죽음으로 극적 슬픔은 연출하고 싶고 캐릭터 인기도 이용하고 싶고? 장난하나

    할 얘기는 없고 인기캐들 다시 써먹으며 팬들 어떻게든 잡아보려는 제작진의 게으름이 엿보인다
    그럴거면 그냥 다 데려와 베니 벨라 매그 아바돈 헨리 (얼빠의 사심을 담은 리스트) 다 데려와 가쓰 치료해서 데리고 와 크리시 재등장 시켜
    개연성은 애저녁에 팔아버렸는데 대충 53번째 우주에서 왔다고 끼워 맞추면 되는거 아니겠음? 아니면 가브리엘 로웨나 처럼 안 죽었다고 해

    가브리엘은 근데 괜찮은듯 ㅋㅋㅋㅋㅋ 연기를 잘해서 그런가 고문 트라우마 남은거 짠함

    이렇게 캐릭터 활용 보면 당시 반응이 대충 예상 감 ㅋㅋ 투-명
    메리 아예 보내버리고 ㅋㅋㅋㅋㅋ 영국지부도 다 쓸어버리고ㅋㅋㅋ 그나마 케치는 반응이 있었나보지? ㅋㅋㅋㅋㅋ 근데 난 케치가 너무 별로야 ㅋㅋㅋㅋ 갑자기 딘이랑 마음을 나누는 것도 너무 뜬금없어

    조디 도나 이야기 재미있음 조디네 애들도 흥미진진 스핀오프 제작하려다 캔슬 됐다고 해서 얼마나 아까웠는지
    계속 나왔으면 슈내 조연들도 쭉 출연할수 있었을텐데 ㅜ

    이 사람들은 단역을 임팩트 있게 잘만듦ㅋㅋ 자꾸 그사람들 배경스토리랑 앞으로의 삶이 궁금해짐 ㅋㅋ

    스쿠비두는 애들 보는 만화 아님? 왜케 여캐하고 엮여보려고 난리임 ㅜ 더러워ㅜ

    잭은.. 음 캐스 딘 샘과 각각 관계성이 흥미롭긴 한데 좀 애매.. 함ㅋㅋ 너무 뒤늦게 등장했음
    와중에 자길 인정 못하는 딘한테 계속 관심 갈구하는거.... 존한테 인정받으려는 딘이야 완전...
    샘은 또 그런 딘이랑 부딪히고 ㅋㅋ 이런건 재밌어

    이젠 스토리도 딱히 없고 캐릭터 놀음 구경하고 의리로 보고있음
    여기까지 봤는데 끝까지는 봐야하지 않겠음?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