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퍼내추럴 시즌 12
    카테고리 없음 2020. 12. 29. 19:09

    메리.....?
    형제와의 관계 얘기는 흥미로운데 등장이 너무 뜬금없어서 저 캐릭터에 어떻게 반응해야될지를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왜.....?
    아니 딘 소원이.. 엄마 죽고나서 잃어버린 어린 시절을 찾는거였지 메리만 달랑 살린다고.. 소원이 이뤄진 것으로 볼수있을까요 아마라씨?

    조디 나올때마다 너무 좋음 ㅠㅠㅜㅜ 제발 죽지마요
    도나도 좋아
    헌터 장례식 흥미로웠음ㅋㅋ 쌍둥이 또 나오려나?
    조디랑 클레어도 또 나올까? 매력적인 캐릭터 너무 많아서 재밌음 ㅋㅋ
    찰리 케빈 살려내라 베니 살려내라 발타자르도 데려와ㅏㅏㅏㅏ 가브리엘 데려와ㅏㅏㅏㅏㅏㅏㅏ
    미카엘은 그러고 보니 다시 안 나옴? 닉루시퍼는?
    다시 보고싶은 캐릭터 너무 많고 궁금한데 또 검색 했다가 죽는다는 스포만 볼까봐 마음 접음

    9화
    일반인 시점에서 본 윈체스터 재밌음ㅋㅋㅋ 예전에 헨릭슨 나왔을때도 그래서 재밌었는데 그는.. 갔음다.
    내가 평범한 시민이면 진짜 희대의 사이코패스 형제들일거 아니야 리바이어던 시절에 총기난사 하지 않았나? ㅋㅋ 탈옥 몇번에 죽었다 살아나고 사람(모습을 한 띵즈) 죽이고 ㅋㅋ시체 훼손이 제일 무서움ㅋㅋ
    빌리 죽여버린 캐스ㅜㅠ윈체스터중 누구도 잃고싶지 않대ㅜㅜㅠㅠㅠㅠㅠㅠ

    닉 아닌 루시퍼는 좀.. 재미가 읎네요.. 닉 언제.. 나오죠? 나오긴 하나?

    캐스&크라울리 콤비 ㅋㅋㅋㅋㅋㅋㅋ웃김ㅋㅋㅋㅋㅋ

    11화 보는중
    기억 사라지는 딘 나옴
    유독 딘이 수모 겪는 에피가 많은거같다 ㅋㅋ
    유령병 걸리고 개되고 ㅋㅋ
    아 샘은 토끼발 저주 받았지 ㅋㅋㅋ

    지식웅앵 영국애들은 좀 비호감이야
    일단 재미가 없음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