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린플러그드 2013 후기
    음악, 공연 2013. 5. 19. 16:25

     

    첫날 입장때 줄선거;;; 사람 진짜 많았음

    주말에 롯데월드 간느낌. 뭘하든 줄서야함

     

     

    어쩌다보니 저 커플을 찍은거처럼 됨 ㅡㅡ;;

    프라이머리때 너무 힘들어서 좀 앉아있었는데 관객진짜 쩔었음

     

     

    나름 가까이서 봤는데 사진은 다 콩알만하게 나옴

    이게 바로 면봉이구나...ㅎㅎㅎ

     

    자우림 멋있었음

     

    둘째날은 돗자리도 깔았는데 날씨가 ㅜㅜ

    누우면 하늘이 파래야하는데 흐리멍텅ㅋㅋㅋㅋ

     

    뭐하나 했는데 트윗에 올릴 사진 찍는거였음ㅋㅋㅋㅋㅋㅋ

     

    이때도 나름 가까이서 봤는데 사진은 왜....

    흥베 존잘이었슴

     

     

    으아 자고일어났는데 온몸이 뻐근한게 죽겠다

    어제 비맞으면서 완전 달려가지고 ㅋㅋㅋㅋㅋ

     

    비오니까 진짜 다들 광기에사로잡힌듯

    우비벗어던지고 노는사람도 있었음ㅋㅋㅋㅋㅋ

    사실 우비 쓴거 소용도 없이 쫄딱 젖기도 했지만

    집와서 내꼴을보니 가관이더랔ㅋㅋㅋㅋㅋㅋ

    화장번진거하몈ㅋㅋㅋㅋㅋㅋㅋㅋ

     

    양일동안 제일 인상적이었던건 로맨틱펀치!!!!

    으앙ㅜㅜ쥬금 ㅠㅠ진짜ㅠㅠ아진짜 아 아 아

    배이녁 ㅠㅠㅠㅠㅠㅠㅠㅠ앓앓

    다른밴드보러갔다가 로펀팬되서옴ㅋㅋㅋㅋ

     

    몽니 딕펑스 드디어 라이브 봤고

    몽니;;라이브 진짜;;; 언제까지 내맘속에서는 정말..봐도봐도 대박임 ㅠㅠ

    마지막부분은 전율마저 느껴짐 ㅜㅜㅜ입문곡이라 더 각별한것도 있지만

    딕펑스는 완전 아이돌다됨ㅋㅋ인기쩔더만ㅋㅋ

    생각보다 다 잘생겼고

    나비, 같이걸을까 안해줘서 아쉬웠다

     

    해리빅버튼 진짜 멋있었고 멘트칠때마다 목소리 너무멋있어서 소르미;;

    자우림 YB 크라잉넛은 왜 오래가는지 팍팍느꼈고

    아는노래가 많아서 그런가 재밌었음

     

    브발을 놓쳐가지고 ㅡㅡ하 아깝다

    브발도 라이브보고 진짜 반했었음 반은사랑입니다♡

     

    아이렇게보니까 제대로 본 밴드가 별로 없구만 ㅜㅜ

    무대 왔다갔다 하는게 진짜 너무힘들어섴ㅋㅋㅋㅋ

    둘째날은 썬어쓰 죽치고 있으면서 온통 뛰었음

    허리랑 팔이 부셔질거같다 정말ㅋㅋㅋ

     

    공연 입문을 락페로 했었어서

    공연은 그런쪽으로 자꾸 가는듯

    슬램이 없으면 허전하고 걍가만히 서있질못하고

    점점 벌어지는 음악취향이랑 공연취향 ㅋㅋㅋㅋㅋㅋㅋ어쩔거야

     

    지금 그플 여운에 정신을 못차리고 다른 락페 찾아보고있음

    근데 왜하필 올해 새 락페 막생김요????

    왜 현대카드 락페염요??네??뮤즈 메탈리카요???장난함??잔고;;;;내잔고;;;;

     

    그래도 그플로 확정해서 서재페의유혹은 견뎌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취향으로따지면 거길갔어야했는데 티켓값이 깡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여름에 뭐든 하나 또 갈거같긴한데ㅋㅋㅋ어디가지ㅋㅋㅋㅋ행복한데 눈물나는 고민이다증말

Designed by Tistory.